노하우센터 시작노하우 운영노하우 마케팅노하우 성공인노하우 정보노하우
 
 
인플루언서 마케팅으로 매출 1.5배 늘리기 리얼주의!,광고,마케팅정보,노하우센터.
인플루언서 마케팅으로 매출 1.5배 늘리기 리얼주의! [2]

인플루언서 마케팅으로 매출 1.5배 늘리기 리얼주의!

#인플루언서 #인스타그램마케팅 #SNS마케팅



마케팅중에서도 가장 주목받고 있는

키워드 '인플루언서'


인스타그램에서도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이 아닐 듯싶다.

일반인들보다 제품을

홍보하고 판매하는 것이 효과가 3배~4배는

많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는데...


그렇다면 섭외는 어떻게 해야 하며,

진짜로 영향력이 있는 것일까?


그리고 숨겨진 가짜 인플루언서.. 속지 말자

좋아요에 숨겨진 해외 계정을 찾아라...


변화되고 있는 인스타그램 마케팅,

마케터미러가 알려주는 꿀팁 보고 실천해보자!





안녕하세요. 디지털 마케팅 시장의 

진실만을 전달하는 '브랜드칼로리" 대표 마케터미러입니다.

최근 기업들이 믿고 맡기는 광고가 바로

인스타그램 마케팅이 아닐까 싶습니다. 

지난 몇 년간 계속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브랜드, 퍼스널 marketing으로 자리 잡아가고 있습니다.

아직은 영향력이 없거나 허위로 인한 이미지 인식이

좋지만은 않지만 사회적 변화에 의하여 그것 또한 변하리라 생각됩니다.


이유는 너도나도 할 것 없이 젊은 여성분들이나

소비자들이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제품의 사진이나

재미난 콘텐츠 영상을 쉽게 접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하지만 누가 봐도 광고임을 알법한 사진이나,

영상은 고객들에게 큰 반응을 얻어내지 못합니다.


그렇다면 유명 연예인이나 모델들이 직접 제품과 함께

사진을 찍고 인스타그램에 올리게 된다면 

소비자들의 반응은 어떨까요? 


이처럼 온라인이나 소셜미디어에서 큰 유명세를 이끌어 내는 크리에이터!

그 영향력은 우리가 상상하지 못할 정도로 대단합니다.

대부분 기업들은 이미 유명 인플 루언서들을 내세워 제품을 홍보하고

다양하면서 눈길을 끌만한 콘텐츠를 제작하는 등 그 자체만으로도

매출의 큰 변화를 가져오고 있습니다.


특히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비용이 많이 들지 않는다는 점에서

스타트업들이 관심 가질 만한 마케팅 수단이 아닐까 싶어요.





예를 들어 화장품 회사 같은 경우는 제품을 

직접 인플루언서에게 체험을 하게 하여, 

후기를 본인 피드에 업로드하여 간접적으로 소비자들에게

노출을 시키고 있습니다.


최신 트렌드만 살펴보더라도

헤어숍이나 네일아트숍도 이와 마찬가지로

큰 비용을 들이지 않고 염색이나 네일아트를 체험할 수 있도록

많은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는 걸 볼 수 있었어요.


인스타그램 60% 이상의 여성 사용자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뷰티 쪽 업계에선 큰 효과가 나타나는 것이 당연하다고 보입니다.




더욱 놀라운 건 밀레니얼 세대 90% 이상은 

연예인들보다 소셜미디어의 인플루언서들을 

더 신뢰한다고 조사된 바 있습니다.


그리고 1백만 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메가 인플루언서부터

약 2,000명에서 1만 명 정도를 보유한 

프리미엄 인플루언서까지 그 종류는 매우 다양합니다.


이분들이 다루는 주제와 분야도 

뷰티, 육아, 맛집, 여행, 커피, 전자제품 등으로

세분화되어  있다보니 섭외를 할 때에도 

그와 맞는 분들을 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장님들의 욕심만큼 섭외비가 높게 측정될 수 있기 때문에

이 점 유의하여 요청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아직 초보이신 마케터분들에게 

동기부여가 되는 말씀을 드리자면,

전 호기심이 많다 보니 늘 새로운 것을 보고

변화되는 환경에 대해서 도전하고 실천하려고 합니다.


제가 직업으로 삼고 있는 마케터 일도

트렌드를 따라가고 새롭게 창조하는 일이다 보니

늘 즐겁습니다.


처음에 이것을 시작할때까지만 하더라도,

과연 잘 할수있을까 걱정되고 두렵기만 했었는데 

도전할 만한 가치가 있다는 걸 최근 동향을 살펴보면 답이 나오더라고요.




이처럼 모든 기업들이 추구하고 고민하는 것은

비슷할 것입니다. 단지 어떻게 하면

트렌드의 선두주자가 될 것인지 깊게 생각하고

실천하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지금 노출되고 있는 플랫폼의 양은 앞으로도 계속

커질 것이며, 인스타그램, 유튜브를 잇는 무언가가

생겨날 것이기 때문에,

미리 대비하고 준비하는 자세를 가지시기 바랍니다.

성공적인 브랜딩을 위해서는 경쟁업체와 차별화된 전략이

필요할때입니다. 


이상 브랜드칼로리 대표였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브랜드칼로리 20-10-27 21:17  조회 : 284
회원사진이 없습니다.
등록된 자기소개가 없습니다.
악플보다 나쁜것이 무플입니다. 댓글을 달아주시는 센스!! 나의글,정보 하나가 많은 이의 큰힘이 됩니다.
좋은글에는 감사의 "추천버튼", 공감가는 댓글에는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나누면 즐거움이 두배^^~
조찬우1 20-11-17 08:20 
공감 : 0
반대 : 0
좋은말씀 감사합니다
미유 20-11-18 20:33 
공감 : 0
반대 : 0
참고하곗습니다
"로그인" 하시면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광고,마케팅정보 
매니져: 미정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303 인플루언서 마케팅으로 매출 1.5배 늘리기 리얼주의!  [2] 브랜드칼로리 285
302 [오버다임] KTX 무안경 3D 전광판 신규매체 제안드립니다.  [2] 오버다임 769
301 [여성타겟 마케팅 지원사업 모집공고]  [1] 김수경14 976
300 [성공파트너 위픽] 생리용품몰 판매중이신가요? 성공을 이끌 입...  [1] 김수경14 824
299 유튜브 광고 캠페인 진행하기 전에 꼭 확인해야 하는 내용!  [10] 류경남 1857
298 오프라인 매장(식당, 카페, 꽃집 등)의 GDN 활용 가이드  [10] 히농드 2533
297 [사업성공전략] 히트 상품을 만들어내는 히트메이커가 되는 방법...  [9] 이승준 3528
296 판매를 완성 시키기 위해 꼭 기억해야 할 "4가지 원칙"  [9] 이승준 3454
295 어떻게 트래픽을 만들어 소비자들을 모을 수 있을까요? 부제-한...  [5] 이승준 2658
294 네이버i(아이) 이용팁: 대화로 만나는 이미지검색  [4] 달달한케이크 2020
293 네이버i(아이) 이용팁: 대화로 찾는 동영상검색  [2] 달달한케이크 1462
292 네이버 웹문서검색 랭킹에 플로팅 광고와 미리보기 없이 결제 요...  [1] 달달한케이크 1152
291 네이버i(아이) 이용팁: 대화로 찾아보는 '뉴스검색'  [4] 달달한케이크 996
290 지식iN 네임카드 오픈  [6] 달달한케이크 1231
289 네이버 웹문서검색을 고도화하는 그리핀(Griffin) 프로젝트  [1] 달달한케이크 1032
288 연관검색어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4] 달달한케이크 1310
287 웹마스터도구 네이버TV 채널이 개설 되었습니다!  [3] 달달한케이크 981
286 뉴스검색 ‘관련도순’의 두 가지 랭킹 모델  [2] 달달한케이크 963
285 수익을 극대화 시키는 해외 사업체의 마케팅 전략 뉴욕편 "브로...  [8] 이승준 2053
284 디지털 콘텐츠 유통, 조용한 ‘혁명’이 시작됐다  [4] 이승준 1635
283 타이어 업계에 부는 스포츠 마케팅 바람  [4] SCGJ 1442
282 CJ 오쇼핑 빅데이터를 활용한 타겟 고객 심리 심층 분석  [2] SCGJ 1713
12345678910다음 


체험단정보 더보기
 [코로나예방 체험단]코로나예방...
 핸드폰 성지 체험단 모집합니다 ...
 이사입주청소 전문업체 블로그 ...
노하우센터 한주간 BEST10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위탁도매
일반도매
판촉물
도매아이템/사업아이템 공유~
무료로 사이트/아이템 홍보하세요.
셀로거 셀프리 셀스팟 셀러팀 셀클럽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642-1 역삼하이츠빌딩 19층 / 대표:박정현 / 상호:셀프리 / 사업자등록번호: 201-10-53055 / 이용문의게시판
힘이되는커뮤니티~ 함께만들어가는 커뮤니티~ 성공을 향한 빠른지름길~ 정보와 온기가 넘치는 당신의 최고의 파트너 셀클럽